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게임 질문에 대한 놀라운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질풍노동의시기오렌지피클 2020. 6. 14. 03:43

본문


비디오 게임 질문에 대한 놀라운 조언



콘솔에서든 컴퓨터에서든 비디오 게임은 여러 해 동안 인기가 있었다.


그것은 성장하는 산업이고 당신이 그것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것들이 있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많은 조언과 아이디어를 얻으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부모들은 항상 비디오 게임에서 ESRB 등급을 확인해야 한다.


많은 게임이 겉으로는 어린이들에게 적합해 보일 수 있지만, 게임 시나리오는 부적절한 것으로 판명될 수도 있다.


등급을 보고 자녀가 폭력, 성적 내용 또는 욕설에 노출되지 않는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게임을 좋아한다면, 그들과 함께 하는 것은 어떠한가? 아이들은 비디오 게임 하는 것을 좋아하고, 그것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교육적인 게임도 많고, 자녀들이 놀 때 눈과 손의 조정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즐길 수 있는 종류에 대해 확신할 수 없다면, 직원들에게 그들의 제안을 요청하라.


많은 사람들이 다른 종류의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기 때문에, 당신은 분점을 찾아야 한다.


그들은 그것들을 모두 연주했고 당신이 찾는 타이틀을 알게 될 것이다.




아이들이 비디오 게임을 하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와 유대감을 갖게 해주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해준다.


비디오 게임에 대한 공동의 관심은 자녀와 대화하고 유대감을 형성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게임은 또한 여러분이 그들이 다양한 기술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집에 들어오는 모든 게임 시스템의 안전 및 보호자 통제 기능을 작동시키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일반적으로 어린 아이들이 잠재적으로 부적절한 콘텐츠에 접근하지 못하도록 하는 설정이 있다.


제어 설정을 개별화하는 옵션도 있을 수 있다.




자녀가 PC가 아닌 콘솔에서 게임을 하도록 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게임 콘솔은 컴퓨터보다 콘텐츠, 보안, 프라이버시에 대한 부모의 엄격한 통제를 허용한다.


콘솔은 당신의 아이가 안전한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제어권을 준다.




당신은 공공도서관에서 비디오 게임을 해 볼 수 있다.


당신의 지역 도서관에는 당신이 무료로 할 수 있는 게임들이 선택되어 있어야 한다.


라이브러리는 일반적으로 모든 주요 콘솔에 대한 제목을 가지고 있으므로 미리 라이브러리에 있는 제목을 확인하십시오.




하루에 한두 시간만 놀아야 한다.


비디오 게임 중독은 가능하므로, 여러분의 사회 활동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여러분의 습관을 감시하라.


하루에 게임을 3시간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그 한계를 넘어서기로 결정한다면, 때때로 당신의 손을 쉬게 하라.




더 이상 게임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오래된 중고 비디오 게임을 버리지 마십시오.


많은 소매상들이 당신의 게임에 대한 현금이나 상점 크레딧을 줄 것이다.


거래에서 받은 현금을 오래된 비디오 게임에 넣어 새 비디오 게임을 사는 데 드는 비용을 지불할 수 있다.




PS2 콘솔은 게임으로 가는 비용이 덜 드는 경로를 찾는 사람들에게 적당한 선택이다.


이러한 저렴한 콘솔용 게임은 더 비싼 콘솔의 경우 게임 비용의 절반 이하로 팔릴 수 있다.


2차 시장은 PS2에 사용할 수 있는 10년 규모의 중고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비디오 게임을 할 때는 당신의 몸에 유의하라.


만약 여러분이 게임을 할 때 앉는다면, 여러분은 척추를 바로 잡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안정 공을 사용하는 것을 원할지도 모른다.


활동성이 필요한 게임을 할 경우 제대로 스트레칭을 하고 휴식을 많이 취해서 다치지 않도록 한다.




다른 도시에 있는 오락실에 한번 가봐.


오늘날 세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에서 게임을 한다.


시내를 벗어나 오락실로 가면 사람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비디오 게임 시스템을 설정할 때는 항상 고급 비디오 커넥터를 사용하십시오.


시스템과 함께 제공되는 케이블은 종종 서로 다른 연결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다른 기능을 가진 TV나 모니터를 가지고 있다면, 어떤 것이 가장 좋은가? 가능하면 DVI 또는 HDMI 케이블이 최상의 그림과 신호를 제공하므로 이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그 다음으로 좋은 것은 Composite, S-Video, 그리고 RCA이다.


동축연결이 매우 일반적이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 품질의 경향이 있다.


유일한 선택인 경우에만 동축을 사용하십시오.




매년, 게임 산업은 인기가 높아진다.


비디오 게임과 관련하여 고려해야 할 것이 많다.


부모와 선수가 똑같이 이 글에 포함된 지혜로 이득을 볼 수 있다.


팁을 활용하기만 하면 그 경험은 좋을 것이다.